
+
정보 보안 정책 템플릿은 SANS 보안 정책 리소스 페이지에서 SANS 지역 사회의 합의 연구 프로젝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궁극적 인 목표는 신속한 개발 및 정보 보안 정책의 구현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십 칠 중요한 보안 요구 사항에 대한 정책 템플릿을 포함하여 이미 여기에 게시 자원의 큰 세트를 찾아 낼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리소스를 사용에 대한 비용은 없습니다 일반 필요한 정책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SANS 교육 프로그램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컴파일하지만, 인터넷의 보안은 모든 참가자에 의해 경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회 전체에 사용할 수있는이 리소스를 만들고 있었다. 수년에 걸쳐 SANS 참석자의 자주 요청 합의 정책을하고있다, 또는 적어도 보안 정책 템플릿에, 그들은 21 세기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업데이트의 보안 프로그램을 얻을하는 데 사용할 수있다. SANS는 몇 년 동안 몇 가지 정책 자원을 제공하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함께 일할 수있는 사회를 얻을 수 있다면 우리가 더 많은 일을 할 수 느꼈다. 이 페이지는 정책과 정책 템플릿 크게 개선 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작업 및 정책 템플릿 문서를 살게 될 것입니다 계속됩니다. 우리는 SANS 참석자는 우리가 정책 산세에 이메일을 보내 게시 모델에서 문제를 지적 기꺼이 할 수있는 여러분 모두를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그 여기에서 제공하거나 정책이 간단한 만드는 더 나은 일을 할 경우, 가능, 읽기 쉬운 구현하고, 효과는 다른 필요를 반영 할 경우 조직이 작성했습니다 정책을 공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개선하고 우리가 그들을 발견으로 새로운 자원 및 샘플 정책을 추가 할 것이다. 이 이름의 정책, 표준 또는 가이드 라인은 무엇의 우리는 자주 사람들이 정책 인프라 내에 문서를 참조하는 이름의 정책, 표준 및 가이드 라인을 사용하여들을 수 있습니다. 이 일치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통신 할 수 있도록, 다음의 정의를 사용하는 것이다. 정책은 일반적으로 충족해야하는 특정 요구 사항이나 규칙을 설명 문서입니다. 정보 / 네트워크 보안 영역에서 정책은 하나의 지역을 커버 일반적으로 지점 별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 제한 정책은 컴퓨터 시설의 적절한 사용에 대한 규칙 및 규정을 포함한다. 표준은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을 만족해야합니다 특정 시스템 또는 절차의 특정 요구 사항의 모음입니다. 예를 들어, 외부 (DMZ) 네트워크의 배치에 대해 Windows 8.1 워크 스테이션을 강화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표준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외부 네트워크 세그먼트에서 Windows 8.1 워크 스테이션을 설치하고자하는 경우 사람들은 바로이 표준을 따라야합니다. 또한, 표준 기술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회사 이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방어 할 보안 센터를 사용하고, 지원 정책 및 절차는 사용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가이드 라인은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시스템의 특정 또는 절차 특정 제안의 모음입니다. 그들은이 충족되어야하는 요구 사항이 아니라 권장된다. 효과적인 보안 정책은 조직 내에 존재하는 표준과 지침에 자주 참조를 확인하십시오. DreamTemplate 프리미엄 웹 사이트 템플릿 DreamTemplate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웹 사이트 템플릿 컬렉션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XHTML 템플릿 또는 CSS 웹 템플릿을 찾고있는 경우 프리미엄, 고품질의 웹 사이트 템플릿을 찾고있는 경우, 우리의 모든 템플릿을 완전히 유효한 CSS와 XHTML을 코딩을 사용하여 더 봐, 이것은 의미한다. 우리는 프리미엄 웹 템플릿 우리의 컬렉션은 다양한 산업 및 카테고리를 커버하는 단일 회원 가격에서 이러한 템플릿을 모두 제공으로 DreamTemplate는 전화 번호 1 선택입니다. 우리의 컬렉션에 하나의 회원 가입은 200 개 이상의 비즈니스 웹 사이트 템플릿에 액세스 할 수있는 자격. (140) 기업 웹 사이트 템플릿. 2500 XHTML 웹 사이트 템플릿, 2,200 CSS를 템플릿. (170) 웹 디자인 웹 사이트 템플릿. 그리고 더 많은 우리는 또한 웹 사이트를 시작하기 위해 찾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 웹 사이트 템플릿을 제공하지만, 그냥 간단하고 무료로 뭔가를해야합니다. DreamTemplate은 1200 놀라운 플래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플래시 디자인은 최신 플래시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플래시 로더 및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우리가 선택할 수있는 비즈니스 플래시 템플릿 및 개인 플래시 템플릿을 모두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 새 생명을 줄 것이다. 당신은 사진 작가 또는 게시하고 세계에 당신의 사진을 공유하고 싶어 사람을 다시 경우에, 당신은 우리의 동적 플래시 사진 갤러리 템플릿을 사랑하는 것이다. 이 플래시 제품은 설치에 매우 용이하고 오늘 우리는 1500 미리 만들어진 워드 템플릿 및 모든 산업의 범주를 포함하는 파워 포인트 템플릿을 통해 재고 당신의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사업 보고서를 양념 할 필요 사진 갤러리 템플릿을 가져 멋지구나. 모든 템플릿을 편집하고 인쇄 우리는 또한 고정 된 기업의 정체성 팩을 재고하기 쉽습니다. 다음은 중소 기업 창업을위한 미리 만들어진 로고, 편지지, 봉투, 명함와 함께 키트입니다. 7000 프리미엄 웹 템플릿 Businessballs이 국제적으로 인정 자격 (ILM 또는 CMI)와 정렬 무료 시청각 대화 형 e 러닝 모듈을 제공 Accipio와 제휴 이상 카테고리 DreamTemplate. 각각의 리더십과 관리 eModule에 대한 학습 포인트를 달성, 당신은 (Accipio를 통해) 수여 기관에 등록되면, 고정 충분한 학습 포인트를 레벨 3 상, 인증서 또는 디플로마를 얻고 과제를 통과했다. 인증 비용이 적용됩니다. eLeadership 아카데미에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판매 및 판매 - 건설적으로하고 유용하게, 윤리적으로 접근 할 때 교육 및 기술 판매 방법, 판매 방법, 판매 모델, 판매 프로세스, 영업 교육 프로그램 및 영업 교육 제공에 무료 가이드, 판매 교육 사양 템플릿 판매 멋진 직업입니다. 다행히도 많은 판매 개발 이론은이 양의 방향을합니다. 단어의 기원은 순수한 의미의 유용한 알림을 제공하는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 판매 방법, 판매 이론, 모델 및 영업 교육 방법을 많이 다루는 다양한 주제이다. 이 영업 교육 가이드는 전문 판매 분야의 주요 아이디어를 요약하려고 시도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을 가르치고, 자신의 영업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자체 교육 원조로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의 팀 또는 판매 조직에, 당신은 자신에 적합한 영업 교육 과정 프로그램과 공급자를 확인하고 선택하는 데 도움이. 판매 및 판매 지수 - 판매 용어, 판매 역사, 이론, 방법 소개 - 영업 교육 및 판매 방법, 기술, 기술이 웹 페이지는 영업 교육 및 이론과 모델을 판매뿐만 아니라 교육 가이드의 역사적 개요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물론 기존의 전통적인 판매 기법 및 사례 중 일부는 현대 세계에 대한 적응 필요가 없다. 현대 비즈니스 및 판매 윤리적이어야합니다. 협력, 배려, 심지어 사랑. 이는 구매 (매우 내보기에) 최상의 촉진 방법의 중요한 측면이다. 상기, 기존의 구조와 약간의 생각과 적응에 매우 잘 보류를 판매 원칙의 많은 - 심지어 다른 가까운 / 주요 질문 - 유용 (내 개인적인 관점과 경험을 다시) 구매 촉진 내에 통합 될 수 어디에 전망은 두 개 또는 세 개의 중요한 다른 관점에서 문제를 보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이전 또는 계획 라운드 후 이러한 문제를보고하기에 쉽게입니다. 아니면 더 나은 보드 이것에 대해 프리젠 테이션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또는 최선의 종이에 미리 순환 명제이다. 요점은 질문이나 기술이 도움이 프로세스에 관련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구매자에 대한 - 다만 당신) 기술 자체가 허용 여부입니다보다는 여부. 판매 기법 및 판매 아이디어는 여기에 모두가 어떤 단계에서 효과가있다.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널리 사용된다. 당신이 판매하고있는 일에 대해 생각, 당신은에 판매 다시 시장은, 당신은 판매 과정에 만족하고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무엇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 나은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 사람들을 관리하는 경우는 판매 사람들이 자연 방식으로 자신의 강점에 작업을 허용하는 경우, 최상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온다. 새로운 판매 기법, 영업 교육 및 판매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있다. 이 무료 영업 교육 섹션은 판매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장 현대에 이르기까지, 초기 시작에서 영업 및 판매 과정을 설명합니다. 예 샤론 드류 Morgen의 구매 촉진을 판매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콜드 콜링. 및 협상. 판매 및 판매 조건, 초기 판매 및 판매 이론은 가장 진보 된 영업 방법과 아이디어가 마지막 부분에이 문서에서 먼저 나타납니다. 초기 판매 프로세스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용한 기술과 기초, 성공적인 판매를 포함하는 동안 협력 촉진 및 파트너쉽을 사용하여 현대적인 판매에 의존하고있다. , 영업 교육 제공, 영업 교육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과정과 판매 관리 교육 판매에 대한 팁은 영업 교육 공급자 섹션에 있습니다. 성공적인 판매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목표 시장에 적합한 품질의 것을 요구하고, 판매 회사는 고객을 잘 돌봐있다. 따라서 전문, 좋은 품질의 조직을 위해 일하기 위해 판매 사람 (또는 그 문제에 관해서는 사업에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야. 제품 개발, 디자인, 생산, 서비스 제공 및 판매하는 회사의 조직의 무결성 내부 판매는 현대의 점점 더 중요한 측면이다, 따라서 왜, 판매 사람의 공식적인 통제를 벗어난 일반적으로도 성공적인 판매를위한 필요하고, 판매 역할. 효과적인 판매 사람들은 모두의 이익을 위해 함께 작동하는 구매 조직과 판매 조직의 복잡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역 및 번역 (점점 교육자도)입니다. 당신의 판매 기술, 프로세스 및 영업 교육을 개선하는 방법의 예는 판매 및 사업에 많은 지식을 구축 할 수있는 방법과 기술이 있습니다. 영업 교육을 선택할 때 선택해야합니다 - 영업 교육 제공, 영업 교육 방법, 교육 과정 및 프로그램을 선택하기위한 팁을 참조하십시오. 이외에도 영업 교육 과정에서 여기에 몇 가지 훌륭한 기타 판매 개선 개념의 예제 및 학습 방법과 자료입니다. 1. 너지 (Nudge) 이론을 탐색 - 그것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결정하는 방법을 이해하기위한 강력한 개념이야, 간접 비 가압 개입의 중요성을 설명 - 직접 압력 방법에 반대. 이 방법도 영업 관리 및 마케팅, 협상에 특히 유용합니다. 2. 참조 샤론 당겼다 Morgen의 구매 촉진 방법 - 판매 및 판매 고급 아이디어. 그녀의 책 더러운 작은 비밀 및 구매 촉진에 샤론 당겼다 Morgen의 놀라운 사고와 기술을 읽으십시오. 그녀의 아이디어는 대부분의 다른 판매 이론에 비해 매우 진보적이며, 당신이 판매하는 방식을 변화 극적으로 당신이 달성 결과를 증가시킬 수있다. 철학 및 촉진 적 방법은 판매에 집중하지만, 예, 코치 관리, 모든 관계와 커뮤니케이션에 매우 잘 전송 - 심지어 부모를. newsalesparadigm 3. 다운로드를 참조 폴 고만하여 무료 전자 책에게 비즈니스의 게임을 읽기 - 비즈니스 성공의 멋진 실용적인 가이드를 최고의 비즈니스 사상가에서. 바울의이 책은 현대의 판매를 포함하고 기업가 방법과 아이디어의 전체 패키지를 확장합니다. 폴 고만에게 감사 승인과 함께. 4. 다운로드 및 다른 훌륭한 무료 전자 책 읽기 - 비즈니스 생존 및 보증 번영을 -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개선 된 An, 우수한 매우 도움이, 실용적이고 고무적인 가이드 하나의 기존 - (이것은 15메가바이트 pdf 파일입니다주의) - 와 폴 허스트에게 감사 감사. 감기 호출 5. 참조 아리 Galper의 아이디어. 영업 사원 및 영업 조직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 아리 Galper의 잠금 해제 게임 프로그램은 현대 시대에 대한 협조적이고 건설적인 판매 방식이다. 6. 다운로드 및 최상의 무료 전자 책을 읽기 - 현대 판매 방법에 대한 풍부한 Grehalva의 탁월한 무료 200 페이지 전자 책 (5백60킬로바이트의 PDF) - - 자문 판매의 전원을 자유롭게 리치 Grehalva에 감사 승인과 함께. 더 많은 좋은 현대 윤리적 영업 교육 및 개발 시스템은 거기에있다. 당신이 좋은 현대적인 영업 교육 프로그램이나 제품 또는 특히 효과적인 판매 개념을 경험했습니다 경우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Businessballs는 판매 방법이 영업 교육 가이드에 등장하는 이론을 추천에 대한 공급자와 저자로부터 수수료를받지 않습니다. 아마존 책위원회는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쪽으로 간다, 감사합니다. 판매 및 용어를이 목록을 판매하는 용어는 철저한 아니며, 이러한 기술 용어의를 옹호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페이지 기슭에 통지를 참조하십시오. 반주 방문 / 반주 보고서 - 일반적으로 잠재 고객 또는 고객을 충족하면서, 판매 지역에서 작업하는 동안 관리자 또는 감독자 또는 트레이너가 판매 사람이 함께 할 때. 일반적으로 관리자가 논의 될 것이다 판매 사람의 성능에 반주 방문 보고서를 완료 할 것이며, 적절한 후속 조치 나 훈련은 동의했다. 계정 - 고객, 주요 계정이 대규모 조직 국가 계정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업 간 조직은 지점 또는 일반적으로 특별한 가격과 수석 판매의 관심을 필요로하는 전국 범위를 구성하는 사이트와 고객입니다. 적극적인 청취 - 높은 판매 사람이 적극적으로 스피커가 느끼는 방법을 이해하고자하는 청취 능력과 방법의 수준, 어떤 그들의 문제가되는 듣기의 유형이 지금까지 일반적인 부주의 듣기 넘어 확장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공감과 이해되어야하기 전에 이해하는 노력의 스티븐 코비의 원칙과 관련. 부가 가치 - 판매 사람이나 판매 조직이 고객으로 인해 얻은 이익 (들)의 비용을 지불 할 준비가되어 있음을, 제공 서비스 나 제품의 요소 (들). 추가 된 값은 실제와 유형 무형의 인식이다. 좋은, 신뢰성, 정직, 전문가, 정보를 영업 사원은 판매 조직으로하지 않을 경우, 고객이 인식으로, 판매 조직의 부가 가치의 매우 중요한 일부가됩니다. 이점 - 또 다른보다 더 잘하게 상품이나 서비스의 형태, 특히 시츄 하나의 경쟁자. 광고 / 광고 및 프로모션 / A 광고 대행사는 일반적으로 위 - 라인 미디어 서비스에서 (할인 킥 - 백),하지만 배열하는 요구한다면, 이 경우라도 마크를 추가하고자합니다, 라인 서비스 아래에서 수수료를받을 - 쪽으로. 마케팅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약속 - 보통 전화로 배치 된 전망에 개인 영업 방문. 임명 결정 과정을 참조하십시오. 게인 (일반적으로 가시적 인 비용을하지만, 무형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에서 고객에게 발생하게하는 -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 가장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전문 구매 담당자는 개인 소비자를 의미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주요 의사 결정자하지 않은, 즉 그들이 사는 무엇을, 언제 그들이 그것을 구입하는 방법, 얼마나 그들이 일하는 기업에 의해 그들을 위해 처방 지불 말을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일상적인 반복 예측 가능한 제품, 특히 소모품을 판매하는 경우에, 당신은 잘 당신이 어떤 의미의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구매자의 거래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대부분에서 영향력있는 역할을하는 경향이있다. 의사 결정자 및 구매 방법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구매 촉진 - 또한 영업 전문가 샤론 드류 Morgen에 촉진 적 구매, 일반적으로 기인 (등록)라고도합니다. 개인 판매의 매우 진보 된 형태가있는 중앙 정신은 그들에게 판매하지, 구매 조직과 구매자를 돕는 중 하나입니다. 섹션의 끝에서 협력과 제휴 판매를 참조하십시오. 신호를 구입 - 매수 신호 것은 그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 어떤 범위로 시각화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전망에서 주석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매수 신호가 질문 : 얼마나 많은 것은 그것을 다른 사람이 같은 질문이나 의견이 있습니다입니다 : 다른 사용자가 제공 할이 리드 시간이야 무엇에서 오는가 어떤 색상, 가 배달 무료 당신이 스스로를 사용하십니까하고, 놀랍게도, 그것은 너무 비싸이야. 온기를 구입 - 행동, 비 언어 및 기타 표지판을 전망 그가 가까이로 바로 이동할 수있는 초대장을 판매 사람의 관점에서 매우 긍정적 인보고가 아니라 무엇을 좋아하는. 전화 / 전화 - 전망 또는 고객에게 판매 사람 개인 대면 방문 또는 전화를. 또한, 또는 (서면 도입 통지없이 첫 번째 접촉의 경우) 콜드 콜 (모든 영업 방문 또는 전화 접촉) 영업 전화라고합니다. 콜센터 - 도 (미국 센터) 컨택 센터를 호출 - (인바운드 / 아웃 바운드) 발신 및 / 또는 수신 전화 통화에 대한 부서 / 고객으로부터, 일반적으로 이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경우 통신을 이메일로 연장하되 연장하지 이메일 마케팅. 또는 둘 다 - 콜 센터는 주로 반응 (인바운드) 또는 사전 (취재 텔레 마케팅, 통신 판매, 연구 아웃 바운드)이 될 수 있습니다. 콜 센터는 사내의 고용 조직의 일부, 또는 외부 효과적으로 계약자 또는 기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현대 사내 또는 장기 아웃 소스 콜센터는 통신 판매 및 고객 서비스 활동에 전념 직원을 포함, 효과적으로 고객 서비스 센터 또는 부서입니다. 콜 센터 활동 및 운영의 다른 유형은 단기 통신 판매, 텔레 마케팅 또는 시장 조사 캠페인에 더 많은 관심을 할 수 있습니다. 실행 아니라 전화 / 컨택 센터는 멋진 기능입니다. 실행 가난 콜 센터는 모두 직원과 고객을위한 악몽이다. 콜 센터 기능이 해제 인간화되었고, 강박 악몽의 시나리오는 크게 적용 많은 대기업에 의해 주도 된 비용 1990 년대 이후. 일부 전화 / 컨택 센터는 지금 오프이 강해 일반적으로 기업 자신의 피트 촬영 정말 엄청난 규모에 동일합니다 (비용 절감과 국가에 아웃소싱)되는 보증 등 광대 한 사업 단위입니다. 때문에 고객의 공감과 서비스의 불충분 한 수준으로 고객을 화나게하는 본질적 책임 인 콜 센터는 매우 분명 완전히 자멸이다. 직원 회전율은 당연히 콜 센터의 주요 과제입니다. 캔버스 / 권유 - 약속을 주선하거나 제공하는 제품을, 또는 정보를 수집하기위한 시도로, 전화로 지금 더 일반적 전망의 사무실에서 개인적으로 감기는-전화 또는. 가까운 / 폐쇄 - 판매 판매 과정의 7 단계의 끝에서 두 번째 단계는 때 본질적으로 판매-사람은 네 말과 순서에 서명 할 수있는 가능성을 권장합니다. 영업 사람의 전문 지식 지나간 일에 그는 알고 닫 얼마나 많은에 의해 거의 독점적으로 측정 하였다. 진화에 대해 하나님 께 감사를드립니다. 일곱 단계 섹션의 폐쇄 및 폐쇄 기술의 많은 예를 볼 수 있지만, t 오늘 그의 소금의 가치가 아이에게 어떤 구매자를 기대 돈, 하나는 심지어 그의 사무실 밖으로 던져 수 있습니다 사용. 큰 관심과 함께 사용합니다. 폐쇄 형 질문 - 일반적으로 사람들로 시작하는 질문을 열 비해 일반적으로 예 또는 아니오 대답하거나 두 가지 다른 옵션 짧은 대답을 묻는 질문에,,, 등을하는 것이 많이 초대하는 경향이, 무엇을, 이상 답변. 감기 전화는 - 일반적으로 잠재 고객에 대한 첫 번째 전화 통화를 의미한다. 더 비정상적 요즘, 감기 전화는 상업 약속 또는 가정에서 약속없이 얼굴을 맞대고 처음 호출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초기 호출은 권유, 전화 권유, 탐사, 전화 탐사이라고하고, 더 전통적인 문 노킹 같은 소비자 방문 판매의 경우이다. 추운 호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공동 판매 - 판매자가 진정으로 구매자의 구매를 돕기 위해 구매자와 구매 조직과 협력하는 매우 현대적이고 세련된, - 또한 공동 판매 및 촉진 판매라고도합니다. 전략적 또는 개방형 판매에 대한 논리적 확장. 섹션의 끝에서 협력과 제휴 판매를 참조하십시오. 상품 / 상품화 (제품 및 서비스) - 일반적으로 개발 성숙한 제품을 설명하는 데 적용되는 용어, 생산과 거의 다른 공급 업체 높은 볼륨, 낮은 가격, 낮은 마진, 드의 변화 사이에 고유성을 포함, 광대 한 규모로 판매 - skilled (소비, 응용 프로그램 설치에서 사용의 용이성 등). 전통적으로 상품이 용어는 무역 및하지만 더 일반적인 판매 등 커피, 곡물, 기름, 등 기본적인 상품의 가격을 설정하고 제품 상품화 용어가 의미 감각을 판매하는 (그리고 틀림없이 서비스)를 상품 시장에 적용되는 , 널리 사용, 생산 질량, 만들기 쉬운 탈 신비화되고, 이는 모두 거의 예외없이 비용, 가격과 이윤의 감소와 연관되어 간단하고, 또한 판매 유통 모델 및 방법에 대한 엄청난 의미를 갖고있다 시장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복용합니다. 전문 또는 높은 복잡성 판매 및 설치 지점에서 가까운 고객 지원 및 더 많은 전문 지식과 조언을 필요로하는 경향이 제품 및 시운전에 반대 상품화 제품은 대량 시장 및 대규모 판매 배포 방법 및 모델 의무가 있습니다 및 응용 프로그램, 해당되는 경우. 전기 배터리 토치는 상대적으로 높은 비용과 이익에서, 전문 공급 업체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있는 홀로그램 프로젝터 반면 어떤 슈퍼마켓 (또는 인터넷을 통해)에서 오프 - 선반, 경쟁적으로 낮은 가격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상품화 제품입니다 잠재적으로 비슷한 경쟁 제품이없는 마진 및 기술적 조언과 지원, 그리고 아마도 사용자 교육의 중요한 정도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전자 레인지 저렴 오프 - 더 - 셀프 집적 상업용 주방 반면 소매점 (또는 인터넷을 통하여)로부터 판매 및 판매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을 필요로하는 전문 시스템이며, 널리 사용할 상품화 제품, 지원 및 설치. 상품화 제품은 전문 제품은 수백 이하에 판매 할 수있는 수백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는 시간에 상품화된다. 거의 모든 B2B 제품과 서비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품화된다. 컬러 TV의의는 상품화가 될했습니다 때문에 삼십 년 전에했던 것보다 저렴합니다. 심지어 동일한 모터 자동차 진정 상품화되고있다 휴대폰, 홈 보안 시스템, 컴퓨터라고 할 수있다. 우리의 수명 아마 그래서 너무 주택과 건물 것입니다. 양보 - 은 실제 또는인지 값을 갖는 판매의 양태를 지칭 협상의 맥락에서 사용 된, 즉 소정 거리 또는 판매자가 시인 (보다 일반적으로) 또는 구매자된다. 헌신도 작은 증가없는 것보다는 낫다 - 판매 협상의 기본 원칙 중 하나는 결코 대가로 무엇인가를받지 않고 양보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협상 절을 참조하십시오. 자문 판매 (상담 판매) -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데이비드 샌들러에 의해 1980 년대를 통해 다양한 영업 전문가에 의해 개발 및 자문 판매 더와 협력하고, 판매 과정에서 구매자로부터 참여 향해 이동했다, 오늘날 널리 연습. 강하게 유용한 정보를 확보하기위한 질문을 기반으로. 소비자 - 소비자 판매의 맥락에서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또는 조직, 또는 거래 고객으로부터 같은 고유 한 개인 또는 개인 고객 또는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특히 우리는 트랜잭션과 관계가 비즈니스 및 개인 국내 고객 사이에있는 사업의 유형을 설명 사업에 소비자를 의미하는 약어 B2C에서이 용어를 참조하십시오. 가계 보험 회사 또는 부동산 에이전트, B2C 영업 조직의 예입니다. 소매는 자연의 소비자 사업입니다. 휴일 회사는 B2C 사업이다. 무역과 기업 사이에 판매 - B2B는 기업 간에 대해 설명합니다. 고객 - 일반적으로 판매 후 구매자, 조직 또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판매 이전은 일반적으로 전망이라고한다. 고객 관계 관리 (CRM)는 - CRM 이제 부서 또는 조직 내 전체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과정을 설명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이다. 전산화 CRM 시스템은 잠재 고객의 세부 사항, 연락처, 판매 내역 및 계정 개발의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CRM 컴퓨터 시스템의 잘 알려진 예는 현자의 ACT 있습니다. (2006 년으로) 주장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CRM 시스템 및 프런트 범위의 보물 창고가 따로있을 수 있습니다. (용어는 프로세스 및 방법과 시스템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또는 전략)을 CRM 시스템의 주요한 요소는 다음 컴파일 데이터 조직 (잠재 고객, 상품, 판매 내역 등) 계획, 스케줄링 고객 개발 활동 및 통신 분석 및 모든 판매 관련 활동과 좋은 CRM 전략 및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효과적인 계획 및 판매 (그리고 어느 정도의 마케팅) 활동의 구현을 사용하려면 모든 규모의 현대 조직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데이터의보고를 통합. 사이클 - 판매주기를 참조하십시오. 거래 - 판매 또는 구매 (계약 또는 배열)에 대한 일반적인 비즈니스 용어. 그것은 구어체 용어 그래서 경박하고 전문가가 아닌 소리를 수있는 심각한 회사에서 사용하지 않도록 오히려입니다. 의사 결정자 - 판매 제안에 동의 할 수있는 권한과 예산 권한이 전망 조직에있는 사람. 판매 사람들이 가장 일반적인 실수에 진정한 의사 결정자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려고하는 것입니다. 일상적인 반복 순서 이외의 경우, 모든 크기의 조직에있는 두 사람은 상당한 매출 값에 대한 실제 의사 결정자가 CEO / 전무 이사 / 사장과 금융 감독 것을입니다. 조직의 다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규정 된 예산과 공급 계약 내에서 작동하고, 거의 항상 하나 또는 그 위의 사람들 모두에게 중요한 구매 결정을 참조해야합니다. 매우 큰 조직에서 기능 감독은 잘 만 자신의 기능의 활동에 관한 중요한 판매를위한 의사 결정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영향력을 참조하십시오. 결과물 (들) - 프로 바이더는 일반적으로 바람직 명확하게 측정을 수행하거나 공급을 위탁 제안의 양상. 데모 / 데모 / DEM - 제품이 작동하는 방법의 전망에 판매 사람에 의해 물리적 발표. 전망에 충전 일반적으로 무료로, 일반적 전망의 구역에서 수행하지만, 다른 적절한 장소에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전시 또는 공급 업체의 구역에서. 인구 통계 - 연구, 또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 등의 습관, 인구 이동, 지출, 나이, 사회적인 급료, 고용, 소비의 관점에서 관련 이해를 통해 더 잘 할 것입니다 소비자 부문에 판매하는 공공 누군가를 구입 인구 통계 학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훈련 - 학문, 예를 금융 분야, 또는 고객 서비스 분야, 또는 기술 지원 분야에 대한 능력 또는 책임에보다 일반적으로 참조 할 수 있지만, 이, 기능, 즉 직무 역할과 유사한 조직의 컨텍스트 내에서. 징계는 물론 별도 의미 제어, 판매 및 판매에 확실히 관련이 다른 사람이나 자신을, 하지만 할 수없는이 용어집에있는 그것의 포함에 대한 이유. 분야 (기능 및 책임)보고 복잡한 전략적 성격의 기업 간 판매에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와 함께 변화 또는 제안에 의해 영향을받는 다른 방법을 모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통 / 판매 유통 - 제품 및 서비스를 시장에 촬영하는 방법 또는 경로. 판매 유통 모델은 많은 다양한,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새로운 개발된다. 이해 및 최고의 판매 배포 방법 수립 - 시장에 경로를 - 하는 중요한 모든 영업 조직을 실행의 측면 및 비즈니스 조직이 너무. 판매 분포는 제품 및 서비스 및 엔드 - 유저 시장에 적절해야하고, 모델은 통상의 기술 및 사회적 동향에 의해서도 영향 요인에 의해 정의된다. 예를 들어, 상품화 대량 시장 소비자 제품 (FMCG -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가정 ELECTRICALS, 등등) 일반적으로 대량 시장 소비자의 배포 방법, 특히 슈퍼마켓뿐만 아니라, 점점 더 인터넷을 통해 배포됩니다. 판매 유통 모델을 변화에서 교훈, 그리고 제조 업체 및 변화를 예측하기 위해 판매자에 대한 필요성은 그 분야에서 많은 소매 유통 업체의 결과로 죽음과 함께, 웹 사이트에 소매점 유통에서 책 판매 및 CD 판매의 전환에서 발견된다. 판매 유통의 미래 변화는 따라서 그와 관련된 또는 제품의 물리적 배송에 의존 위협, 온라인 다운로드를 통해 점점 전송 예를 들어 음악을 볼 수 있습니다. B2B (기업 간) 판매 분포 모델은 자신의 형상을 갖는 등의 B2B 판매 분포 모델의 예는 경제적 인 트렌드 환경 법적 효과와 같은 제품 및 서비스 고객 시장 기술과 기타 영향에 다시 의존 프랜차이즈, 직접 판매의 힘 (채용), 직접 판매 힘 (판매 대리점), 전화 판매 (콜 센터, 행 아웃에 바인딩), 인터넷 (온라인 웹 사이트 사업), 유통 (제품과 서비스를 수행하는 독립적 인 판매 다른 manufactuerers 교장), 및 채널 파트너와 telecomms에 널리 제휴 협정 (과 IT 섹터)의. 공감 - 다른 사람이 어떻게 느끼는지 이해하고,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이 다시 반영. 공감을 느끼고 표시 할 수있는 능력은 현대적인 판매 방법의 핵심입니다. 공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NLP (신경 Linguitsic 프로그래밍)을 참조하십시오. 윤리 / 도덕적 판매 / 윤리적 사업 - 옳고 그름 사이의 라인이 마일 넓은 때문에 이것은 몇 년 전 판매 용어집에 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서서히, 서서히 비즈니스 및 판매 더 문명화되고 있지만 특정 지도자들과 기업들에게 여전히입니다. 정직, 도덕성과 사회적 책임은 이제 중요한 효과적인 판매 방법의 요소, 및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위한 것입니다. 봄 2008 누군가가 내 응답 전화에 메시지를 떠났다. 사람은 그가 전자 학습에 대한 정책 조각 작업, 중앙 정부에서했다, 나는 다시 그에게 전화를 줄 수 있습니다. 나는 정식으로 다시 불렀다. 여러 비켜 후, 판매자는 결국 접촉의 목적은 디렉토리, 가정 승인 또는 정부 기관의 승인을 나에게 몇 가지 광고를 판매하는 것을 명확하게. 판매자가 명확하게 기업 스크립트를 다음과기만하기위한 전술의 설정 이후이 너무 비 윤리적 판매, 및 비 윤리적 사업의 좋은 예입니다. 비 윤리적 사업 및 판매는 항상 잘못 이었지만, 요즘 그들은 심하게 행동하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큰 위험을 수행한다. 소비자는 현명하고 더 나은 정보를합니다. Authories과 법원은 덜 관대하고 범죄에 더 senstitive 있습니다. 모든면에서 오늘날 가난한 윤리는 개인 및 비즈니스 실패를 보장합니다. 윤리 경영과 리더십을 참조하십시오. 팹 - 제품 설명, 다른 사람을 통해 그 장점과이를 사용하는 고객에 의해 파생 된 이득 사이의 링크 - 장점 혜택을 제공합니다. 판매 프로세스의 표시 단계에서 사용 된 현재 아니라 예측할 경우, 중앙 기술 중 하나. 기능 - 예를 들어, 상품 또는 서비스의 특징. 색상, 속도, 크기, 무게 등 기술, 버튼과 노브, 간단한 장치 및 기기, 종과 경적, 기술 지원, 배달, 유형 느낌 - 느낌 - 발견 - 이의 처리, 데이트 이전 스타일 설득력 푸시 / 압력 기술 다시 1980 년대에 아마 이전, 세 가지 느낌을 중심으로 응답을 사용하여 판매 사람에 따라 찾을 요소를 느꼈다 : 나는 당신이 그 느낌이 왜 / 어떻게 느끼는지 이해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료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